보도자료
2020.09.14

슈콘, 에이치앤비디벨로프社와 블록체인 MOU 체결

본문

슈월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개발&운영하고 있는 슈콘이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 'JBIT(舊 코인25EX)'을 운영하고 있는 H&B develop(에이치앤비디벨로프) 기업과 기술중심의 블록체인 사업 확장을 위해 각 대표 주관으로 8월 27일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H&B develop 이서진 대표이사는 "슈콘의 슈월드 메인넷의 기술검증을 진행한 결과, 블록체인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수 있는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한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이토록 훌륭한 블록체인 메인넷을 개발했다는 것에 찬사를 보내며 현재는 작은 기업이지만 본 메인넷 기술로도 충분히 국내를 벗어나 중국, 동남아시아, 영미권 지역에서 활성화가 충분히 될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117789_81548_5620.png


이어서 SUCON의 김성호 대표 또한 "H&B develop측의 기술적 능력과 마케팅 능력은 이미 업계에서 유명하다. 이러한 기업에서 슈월드 메인넷의 시장 확장을 위한 지원에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슈콘에서도 H&B develop 기업의 블록체인 금융업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저희측에서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양사의 협약의 주요 내용 ▲ 탈중앙 금융서비스 디파이(DeFi) 영역 기술 지원 및 사업 확장 ▲ 각 파트너사들과 연동 협약을 통한 사업 융합  ▲ 슈월드 메인넷 연동 및 슈코인(SUC) 거래소 상장 지원  ▲ 글로벌 마케팅 등의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관련자료